한국 불법체류자의 혜택 .jpg

|2017.01.12 19:28|46|35

666.jpg


파견업체 우후죽순…‘사람 장사’는 불황 없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8&aid=0002309710

업자들은 사무실에 전화기 한 대 놓고 장사하죠 ....

불법체류자,불법파견,4대보험꿀꺽,돈은 멋데로 떼어 먹어....

사고터지면 위장폐업....불법을 엄청나게 자행



댓글
  • 해모수01-12 18:58

    정말 병신같은 나라

  • bizarreP01-12 19:05

    일본과 비교 ㄴㄴ ㅁㅈㅎ

  • 러블리즈정예인01-12 19:21

    일본 진짜 검사 존나 함 ㅋㅋㅋㅋ



    밤에 돌아댕기면 진짜 한번은 당함

  • 마실렐라01-12 19:21

    소수로 일반화 ㅁㅈㅎ

    내국인 범죄율이 3배는 더 높다 그만 좀 까라

  • 스타빠돌이01-12 19:23

    팩트는?

  • 백골단이외에01-12 19:22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외국인 지문날인 폐지된거 이명박이 다시 부활시킴 솔직히 이명박은 갓카급맞는듯

  • Hfjfbd01-12 19:29

    씨발무현 개대중 이개새끼들 외노자 존나풀어줌 ㅋㅋ

  • 캥거루뒷차기01-12 19:25

    여성계, 여성부가 주도해서 다문화 밀고 있다고 함.

    외노자 때문에 일자리 빼앗기고, 동유럽 언니들은 추방당하고.

  • 돌려먹는태연뽀지01-12 19:25

    저거 팩트 아닌것도 많다 일본도 파키랑 방글받는다

  • 17년3월18일01-12 19:27

    일본처럼 외국인들 대놓고 검사해야지

    기업 좋으라고 이딴 짓 계속 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근혜가 나라말아먹은 결정적 증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65]
  •  | 압구정오피남 | 13:43 | 2
  • 빙삼옹 대구 경북. twt  [6]
  •  | 익명Y2NkW | 13:51 | 1
  • 유승민이 지금 당내부에서 발리고 있는게 통쾌한이유 [57]
  •  | 홍트럼프 | 13:43 | 1
  • 결국 홍땅크가 옳았다 !! ㅋㅋㅋㅋㅋ [31]
  •  | Rosicky | 13:40 | 3
  • 뻘글) 페이스북 내리다가 오 이거 어디꺼 립스틱이지? 했는데  [4]
  •  | 양햄종 | 13:50 | 1
  • 소개팅만 130번한 남자.jpg [174]
  •  | 놈나잘생김 | 13:40 | 2
  • 관광객 7명 갯바위에 고립됐다가 구조돼 [6]
  •  | 국산티비 | 13:28 | 3
  • 개드립간 양념이와 간장이 근황 [8]
  •  | 미르나래 | 13:39 | 3
  • [유머] 아이마스 우익은 무슨 완전 좌익인데 [15]
  •  | 사쿠라 치요♥ | 13:30 | 2
  • 김캐리 근황.jpg [11]
  •  | 플라잉찰스다리장애인 | 13:35 | 8
  • [유머] 사십대 노처녀의 탄력 [7]
  •  | 뉴트리아. | 11:44 | 8
  • 연예인들 데뷔전 흔히 하는 알바 [1]
  •  | 소심한사람 | 13:35 | 4
  • 유정아 아나운서 "문재인은 뜻을 세우면 반드시 이루고 함께 나누는 사람" [7]
  •  | OMNPDH | 13:26 | 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