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군 이 씨바라새키봊만아

|2017.01.12 18:36|81|22
IMG_2479.JPG



졷같은게 무슨 고소야 고소는 딴따라가 ㅋㅋㅋ
개그맨이 벼슬ㅇ냐 시바라마
확 좆족불러서 회뜰라 ㅗ


고소해 시바로마 여기와서 고소해바 ㅅㅂ
변호사 좆되게 선임할라니까 ^오^
아 여기선 그런거로 고소도 안되지 ㅋㅋㅋ

댓글
  • 여신김고은01-12 18:37

    키위 무슨 맛이노?

  • 힘을숨기는주인공01-12 18:37

    ㅇㅂ

  • 직교좌표계01-12 18:37

    게이야....

  • 머단함01-12 18:37

    한국인은 어딜가나 특성을 버릴수가 없나보네

  • 수고린01-12 18:38

    인간승리자ㅇㅂ

  • 줸득줸득김젠득01-12 18:38

    회는 우덜 즌라도 사람이 허벌나게 잘뜨는디 말이여...

  • 일베신드롬01-12 18:39

    햐야 응디 따땃하노 ㅠㅠ

  • 김대중머갈01-12 18:39

    응디 ㅇㅂ

  • 가습기딜도01-12 18:40

    ㅇㅂ 동참하고싶노

  • 중국이 생각하는 한반도 할지론에서 우리가 알아 볼 점. [73]
  •  | 후리거라 | 22:23 | 3
  • (한류저장소) 서울에서 찍은 AV영화 나옴ㅋㅋㅋㅋ [122]
  •  | chagall | 22:23 | 11
  • 숨노찾 ㅋ [65]
  •  | 지나가던개씨팔럼 | 22:22 | 2
  • 유시민과 최강욱의 콜라보 좋네요.  [15]
  •  | 세월호1,100일 | 22:19 | 2
  • 손석희가 웃기 시작함  [10]
  •  | TVGEEK | 22:15 | 3
  • 손석희 입장에서는 무척 짜증나는 일일수 있죠  [10]
  •  | 쥐와닭의나라 | 22:13 | 3
  • 신혼밥상!! 자랑글!!  [26]
  •  | 여섯시내고환 | 22:12 | 4
  • 특이점이 온다! 세계최초 유전자DNA편집기술로 암완치!! [42]
  •  | 진격일베짱 | 22:18 | 7
  • 안희정보다는 차라리 이재명이 나음...  [23]
  •  | 최고를찍어라 | 22:11 | 2
  • 나이 38에 용접 배우면 쓸수 있을까요? [10]
  •  | woohehehe | 21:53 | 3
  • 세면대 배수관 교체중...도와주실분 ㄷㄷㄷ [9]
  •  | 몽블랑카 | 21:58 | 1
  • 안희정,무슨 말을 하는거야 (feat 황상민 교수)  [14]
  •  | 제이앤. | 22:05 | 2
  • 남편이 파트너 있는 술집가도 괜찮은 유부녀들.ㅆㅅㅌㅊ [69]
  •  | 피피퓨퓨 | 22:13 | 1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