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로그인 다하고 예약 눌러도 먹통??

|2017.01.12 06:06|0|36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300번대 진입해서 가뿐하게 끝내나했는데 ...

페이지 오류 나오고 난리...
댓글
  • woni♡01-12 06:13

    제 컴만 이상한지 알았네요..300번대라 좋다고 들어갔는데..창도 오류나고..ㅠㅠ

    9000번대 기다리고 있어요;;; 진짜 다시 오류날까봐 겁나요ㅠㅠ

  • NotT01-12 06:13

    저도 3000번대에서 튕김...ㅠㅠ

  • 마이쭌~♥01-12 06:15

    또 띵김....재대기!!

  • 얼브레드™01-12 06:15

    이젠 로그인 창도 오류군요....허헛

    진짜 수서행 각

  • woni♡01-12 06:15

    서버 다운된건가요??? 안열리네요;;;

  • 김만필01-12 06:15

    잔여석 전부 원활보니

    예약이 안되는가?....

  • woni♡01-12 06:16

    뭔가 다들 튕기는 것 같은;;;

  • 김만필01-12 06:17

    또 팅깅..ㅠ

  • 돈이요™01-12 06:17

    다 같으시군요 ㅜㅜ

  • 조개젓01-12 06:17

    1000번에서 튕김 8천번대.... 또 튕김...

    이제는 페이지 열리지도 않네요

  • NotT01-12 06:18

    출근해야해서 포기네요... 다른분들 예매 성공하시길 ㅠㅠ

  • 얼브레드™01-12 06:20

    하아 ㅠㅠ 아무래도 서버 죽은듯해요 계속 튕김

  • [유머] 외국인이 한국 치킨 보면 격을 문화충격 [15]
  •  | 미쿠 | 21:23 | 0
  • 에궁...실수...  [29]
  •  | 선천적솔로 | 21:30 | 1
  • [유머] 스1 리마스터의 미래 [12]
  •  | [토나우도] | 21:13 | 0
  • [유머] 174cm 대한민국 평균키인데 키수술함.jpg [34]
  •  | 포근한요리사 | 21:10 | 0
  • [유머] 사유리 아버지.jpg [8]
  •  | 김바둑 | 21:09 | 0
  • [유머] 충격적인 남고생 성매매.jpg [14]
  •  | 순규앓이 | 21:06 | 2
  • 황희 정승의 파면 이유  [14]
  •  | 눈물한스푼 | 21:26 | 1
  • [유머] 자1살 하려는 여자아이 만화.jpg [5]
  •  | 루샤링 | 21:06 | 0
  • 문재인 "최성 후보님, 제 넥타이 괜찮은가요?".jpg  [19]
  •  | 사닥호 | 21:23 | 0
  • 더벙커에서 경매 받아서 차 바로 파네요 ㄷㄷㄷㄷㄷㄷ [18]
  •  | [레알]왕데쑤 | 21:13 | 0
  • [내용추가]한겨례에게 본떼를 보여줘야 합니다  [27]
  •  | 정무적판단 | 21:22 | 0
  • [유머] 움짤로 보는 유리장막의 예.gif [9]
  •  | 강등소년 | 19:40 | 0
  • 걸스데이 소진 [有] [8]
  •  | fklsrgfsdghs | 21:10 | 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