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로그인 다하고 예약 눌러도 먹통??

|2017.01.12 06:06|0|46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300번대 진입해서 가뿐하게 끝내나했는데 ...

페이지 오류 나오고 난리...
댓글
  • woni♡01-12 06:13

    제 컴만 이상한지 알았네요..300번대라 좋다고 들어갔는데..창도 오류나고..ㅠㅠ

    9000번대 기다리고 있어요;;; 진짜 다시 오류날까봐 겁나요ㅠㅠ

  • NotT01-12 06:13

    저도 3000번대에서 튕김...ㅠㅠ

  • 마이쭌~♥01-12 06:15

    또 띵김....재대기!!

  • 얼브레드™01-12 06:15

    이젠 로그인 창도 오류군요....허헛

    진짜 수서행 각

  • woni♡01-12 06:15

    서버 다운된건가요??? 안열리네요;;;

  • 김만필01-12 06:15

    잔여석 전부 원활보니

    예약이 안되는가?....

  • woni♡01-12 06:16

    뭔가 다들 튕기는 것 같은;;;

  • 김만필01-12 06:17

    또 팅깅..ㅠ

  • 돈이요™01-12 06:17

    다 같으시군요 ㅜㅜ

  • 조개젓01-12 06:17

    1000번에서 튕김 8천번대.... 또 튕김...

    이제는 페이지 열리지도 않네요

  • NotT01-12 06:18

    출근해야해서 포기네요... 다른분들 예매 성공하시길 ㅠㅠ

  • 얼브레드™01-12 06:20

    하아 ㅠㅠ 아무래도 서버 죽은듯해요 계속 튕김

  • [유머] 영화 원더우먼 마케팅팀의 위엄 [15]
  •  | ガルマ | 01:33 | 0
  • [유머] 레알 지리는 군대식 일 처리 甲.jpg [18]
  •  | Killer Queen | 00:58 | 1
  • 테이저건 학생아버지 청와대에 민원 넣겠다 [42]
  •  | 느끼한조식 | 01:37 | 3
  • 일본......학교 급식 모음.....jpg  [23]
  •  | 개리g | 01:40 | 1
  • 백승석 경위는 이제 끝났나요? [6]
  •  | 소주좀주소 | 01:23 | 2
  • 1시간전 필리핀 계엄령 내려짐 [44]
  •  | qqaq1234 | 01:36 | 4
  • 항항 질경련 [34]
  •  | 김낄려비 | 01:33 | 2
  • 28살 아재 혼술 안주 맨들었다 [44]
  •  | 감자땡크부릉부릉 | 01:30 | 2
  • (자작)(초스압)개드립 빅 빌런 전통주맨 [2]
  •  | 갈돼지 | 17.05.23 22:57 | 2
  • 우리에게 충격을안겨줬던 영자이야기를 아시나요?  [6]
  •  | 깜장a | 01:31 | 1
  • [유머] 가상 아이돌의 선구자와 개척자 [7]
  •  | 후레쨩과 신혼생활 | 01:19 | 1
  • 린드버그 홈피에 올라온 문재인 대통령.jpg  [9]
  •  | 사닥호 | 01:26 | 3
  • 핰ㅋㅋㅋㅋㅋ 방금 친구랑 통화하는데  [11]
  •  | 웃기는세상 | 01:26 | 2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