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은 그냥 이런 사람이죠.JPG

|2017.01.11 14:07|0|303
원문 : 7011119

   


부시 미국 전 대통령 : 노무현은 이지(easy)맨






콛롤리자 라이스 국무장관:노무현은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






알렉산더 버시바우 전 주한 미국대사: 노무현은 정치 아마추어



댓글
  • 잉여학생01-11 14:24

    인생 그렇게 살지 마세요.. 걱정돼서 하는 말입니다.

  • spiculer01-11 14:24

    그래서 원하는 대답이 뭔가요? 뭘 어쩌자는 건가요? 같이 욕하며 빼애액해달라고 부탁하는건가요? 이 뭐 x일세...

  • 타자봉중근01-11 14:24

    폭주 ㅋㅋㅋ

    가입일 확인은 역시 진리

  • 초록개굴01-11 14:30

    ㅋㅋㅋ 이렇게 폭팔하면 하급인데

  • 앙구드01-11 14:33

    엿이나 드셈 ㅗ

  • marcog01-11 14:34

    [리플수정]결국 한국의 노통은 국익을 대변한 대통령이었다는 반증이네요.

  • 번스타인01-11 14:34

    노무현 병.신인거 자랑 하지 마 ㅋㅋ



    미국 정치인들 에게 병.신 취급 당했는데 잘한거래 ㅋㅋㅋ



    하여간 무조건 노무현이 짱이지



    봉하쌀이나 배달해서 쳐먹어 등.신들아.



    노짱은 친인척 비리 쪽팔려서 자살한건 팩트니 사실 부정 하지 말고 ㅋ

  • 이등병편지01-11 14:36

    프록시 문의합니다

  • 번스타인01-11 14:42

    노무현 미국에게 일본에 대해 가상 적국 제의 하다가 병.신 취급 당함 ㅋㅋㅋ

  • 한화소중01-11 14:43

    번스타인// 한심하군요~~~

  • 베컴01-11 14:46

    멀티 걸리면 글삭하고 폭주하고 안드로 갔다가

    한달 참고

    멀티 걸리면 글삭하고 폭주하고 안드로 가고



    무한반복



    ㅋㅋㅋㅋ

  • 독기품은닭01-11 15:24

    이거 디엘 확정이죠 ?

  • 유스테이데어01-11 15:25

    독기품은닭// 예...... 한달 후에 다시 돌아오실 겁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ㅠㅠ

  • venezia01-11 21:43

    글쓴이 참 한심하네요ㅋㅋ

  • [유머] 중국 정부 “하나하나 찾기 귀찮으니까 알아서 튀어나와라” [4]
  •  | 루리웹-4925703864 | 07:15 | 7
  • 진짜 팀추월이란 이런것이다... [6]
  •  | 오빠피곤해 | 07:41 | 6
  • 마눌 출근시키던중 봤습니다 [6]
  •  | ☆뽀록잠팅™ | 07:59 | 12
  • 일본 공주에 대한 일본인 반응 .ㅓㅔㅎ [1]
  •  | 사건번호2016헌나1 | 08:00 | 13
  • 롱다리 이방카 [5]
  •  | realvalencia | 07:53 | 11
  • 대한 컬링연맹 엿 먹이는 컬링 감독님 [11]
  •  | 게이왕빌리헤링턴 | 06:09 | 8
  • [유머] 열도의 6억짜리 비비탄총 [19]
  •  | INSᐱM | 07:40 | 24
  • 일본 온천여행 가장 저렴하게 가려면 어떤걸 추천 하시나요?? [9]
  •  | byPLANK | 07:39 | 12
  • [유머] 전 그런 성과만 달성하면 끝인 일은 할수 없습니다 [6]
  •  | [필레몬Vll] | 07:33 | 11
  • 어제 폐막식에서 김아랑 [2]
  •  | 카우™ | 07:49 | 16
  • [유머] 야 솔직히 나치 간지 ㅇㅈ? [20]
  •  | Swarm | 07:28 | 14
  • 남미 축구선수들과 소농민 [1]
  •  | 雅雲 | 07:37 | 19
  • 현직 큰차 타고 돈벌러 나왔습니다...ㅡㅡ;; [19]
  •  | 후니-막투엔 | 07:42 | 1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