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팅은 그냥 만화였다

|2018.11.10 04:09|33|112

일본 미들급 복서에 '무라타 료타'라는 선수가 있음.

만화 더파이팅의 팬이라 그러고 시합 스타일도 마모루와 매우 비슷함.

동양인이지만 182cm에 파워가 좋은데 마모루처럼 잽은 거의 없고 디펜스는 대충대충인데 풀스윙 강타로 상대를 공격함.

WBA 챔피언임.






복싱짐을 운영하지만 복싱에 대한 지식은 거의 없는 걸로 유명한 더파이팅 작가 모리카와 죠지하고도 친함.





무라타는 더파이팅에서 연재하는 마모루 신화를 현실로 옮기겠다고 호언장담함.

모리카와 싱글벙글






무라타의 상대는 로버트 브랜트라는 선수인데 그냥 젊은 도전자였음.

무라타는 브랜트를 가볍게 처리하고 골로프킨과 대결할 청사진을 미리 발표함.







모리카와도 무라타 vs 브랜트 포스터를 그려줌







시발 그런데 실제 복싱에서 마모루처럼 싸워서 어떻게 이겨 ㅋㅋㅋㅋ

주인공이니까 이기는 거 뿐이지.

무라타는 브랜트에게 그냥 개쳐발림.







더파이팅 보고 복싱하는 애들치고 오래 가는 새끼들 본 적 없음.

댓글
  • FC바르셀로나11-10 02:38

    뎀프시롤이 최강기술인줄 알았어

  • 내가걸어온길11-10 02:41

    똥양인이 파워싸움해서 어떻게 이겨 ㅋㅋㅋ 어찌저찌 밑바닥에서 기어 올라간다고해도 에이급에서 쳐발릴수밖에는 없지

    무조건 테크닉만이 살길이지

  • 예맨으로꺼져시발11-10 02:50

    무라타 점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 맥스마빌11-10 03:51

    어깨높이 똑같은데 키는 더 크네

  • Thor벵저스111-10 03:52

    누가보면 무라타료타 쟤가 존나게 발리는 애인줄 알겠네 ㅋㅋ



    시발 아시아 최강이고 세계에서도 손가락에 드는 선수다



    복알못 새기들아

  • AMD충11-10 04:03

    아닌데?

  • 정상111-10 03:54

    일보 펀치드렁크 와가지고 트레이너 하고 있는데 현실적이긴한듯

  • xl샹크스lx11-10 03:56

    그럼 브랜트 저 서양새끼가 존나 루키임?

  • 탄저이니11-10 04:07

    대체 왜 안끝내는거...

    허리케인죠 처럼 하얗게 불태우려고?

  • 봉사와헌신11-10 04:06

    만화랑 현실이랑은 차이가 날수밖에..



    이니셜d보고 레이싱 연습하는 꼴이다

  • 스파클링레몬소다11-10 04:06

    흑인은 그냥 에일리언 같아

  • 어려선 놀이 였지만, 지금 생각하면 진짜 열받울것 같은 범죄 [0]
  •  | 넌역시 | 02:39 | 0
  • 아재님들 이것도 격 나시려나 [0]
  •  | 토니베넷 | 02:26 | 0
  • 여자들이 남자에게 쳐 맞는것은 보통 맞을만한 여자들이 쳐 맞는것이다. [11]
  •  | 살인마양예원 | 02:47 | 0
  • [유머] 6시간 뒤 고3 상황 [14]
  •  | 로리로리브로리 | 02:30 | 6
  • 펌글이수역 여자측 공식입장ㅋㅋㅋㅋㅋ [30]
  •  | 하하호호굳 | 18.11.15 13:44 | 8
  • 화상채팅 초창기에 흔드는 놈들 너무 많았죠. [5]
  •  | 넌역시 | 02:15 | 6
  • [유머] 이수역 남자 일행들 예상도 [19]
  •  | 산구_승 | 02:14 | 10
  • [유머] 검정고무신의 결말 [7]
  •  | 에스트 갤러흐아노츠 | 02:14 | 12
  • [유머] 혼이 실린 연기.gif [7]
  •  | 녹오 | 01:51 | 14
  • 진정한 남자의 로망은 이런차죠^^ [1]
  •  | tomomi | 02:11 | 8
  • 어떤 상황에서도 약자에 대한 폭력은 정당화 될수없다 [20]
  •  | 일베접음 | 02:16 | 15
  • 대륙의 흔들바위 [24]
  •  | 좋네좋아 | 02:15 | 19
  • 지금 이수역 사건 보고도 상황을 모르겠냐 [29]
  •  | 즐거운사라케리건 | 02:15 | 1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