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에게 뇌를 지배당한 랜챗남...jpg

|2018.10.12 18:55|44|154
shingeki-20181012-030535-000-resize-1.jpg

shingeki-20181012-030535-001-resize-1.jpg

shingeki-20181012-030601-000-resize.jpg

원본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 재규어10-12 03:11

    이쁜데?

  • 천체물리학권위자10-12 18:42

    저것은 랜덤 채팅에서 상대방이 얼굴을 공개했을때, 예법상 이쁘다고 한 표현인데,

    글쓴이가 본의를 이해하지 못한다.

  • 인듯10-12 03:13

    카1광인가 누가 테스트한거보니까 에이즈,임질,할머니 다 가리지않고 엄청난쪽지가오더만.

  • 통구이조리사10-12 18:55

    ㅋ ㅋㄱㄱㄱㄱ ㄱㄱ

  • 일일일배10-12 03:18

    뽀삽하면 어케알아 씨발 걍 원본을 원본대로 올린것도 아니고 씨발

  • 난생각한다고로케10-12 18:33

    아니 근데 저건 누가 봐도 기괴하잖아 ㅋㅋㅋㅋㅋㅋ

  • 이희호페티쉬10-12 19:00

    저정도면 괜찮은 거 같은데..

    주면 먹음

  • 캥거루뒷차기10-12 18:36

    랜선 보빨남은 진짜 아이큐 검사 해봐야된다.

  • 응디빵디매니아10-12 18:37

    상대나다..질문받는다

  • 추천요정기모띠10-12 18:55

    아 내가 보냈다!

  • 삼손10-12 18:56

    여장 롸커

  • 우동카이10-12 18:57

    이거랜덤챠팅어플 아직도잇냐

  • 39세1무직10-12 18:58

    진격의 盧인

  • 정신과약복용중110-12 18:58

    99년생아재다



    처음 야동뵀을때가 초2이다 즉 9살이란 소리



    정확히 기억한다

    아톰파일에서 한국 여고생강간 영상 받았는데



    그땐 아청법이고 뭐고 아무런 규제 없어서 ㅆㅅㅌㅊ였다



    원룸에서 아재2명 여중생1명 여고생1명 강간하는건데

    진짜 개씨발 고추 터지는줄 알았다



    그 후로 매일 야동보며

  • 지적장애4급10-12 18:58

    대충 꽁짜로 ㅎㅌㅊ라도 먹으려는 놈들이
    ㅎㅌㅊ인거 알아도 예쁘다고 하는거지
    꽁짜로 ㅅㅌㅊ먹을 생각 안하니 나름 양심은 있는듯

  • [유머] 기무사 근황.jpg [22]
  •  | 다이유-EK | 11:28 | 0
  • 갈매기 능욕. gif [25]
  •  | 착한일베춘 | 11:38 | 0
  • (복습) 5.18이 일어나기 약 3달전 일본 신문 기사 [17]
  •  | 뇌에기생충있음 | 11:36 | 1
  • [유머] 일본의 한반도 침략 사죄 [17]
  •  | vivid_anna | 11:23 | 0
  • 한 사람이 사망하는 순간 [141]
  •  | 홍어자동탐지기 | 11:31 | 6
  • [유머] PS4 선물해주는 아내 [9]
  •  | 로리16세 | 11:21 | 9
  • [유머] 충격의 도서관 여포들 [25]
  •  | 닉네임뭘로하지? | 11:19 | 10
  • [유머] 노르웨이 최악의 살인범이 실제로 한말 [14]
  •  | 니디티 | 11:18 | 14
  • 접촉사고 보상을 기도로 받았습니다. ^^;; [32]
  •  | 강력크한돛단배 | 10:04 | 8
  • 그거 하자. GIF [9]
  •  | 52w | 11:12 | 12
  • 등빨의 중요성. GIF [18]
  •  | 52w | 11:20 | 17
  • [유머] 공포의 7대 호카게 [17]
  •  | 사라로 | 11:14 | 5
  • [유머] 핵무기를 분실한 나루토 [8]
  •  | 사라로 | 11:13 | 9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