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깡사건에 끼어든 이유입니다 | 즐게

놀깡사건에 끼어든 이유입니다

|2018.08.10 23:03|21|193
뭐 자꾸 놀깡이가 포람페에서 강퇴당하고 여기 저기 찡찡거렸다고 하는데 차판에 관심없이 같이놀깡 같은 애들을 하도 많이 봐서 그냥 저러고 학급 반장놀이하니 싶었는데 그냥 혼자 소소히게 노는 인스타에 한달전에 뭔 이상한 새끼가 와서 "와꾸"지적을하고 가더라구요.

제가 계속 쟤한테 앙심을 품은게 아니라 그냥 관심도 없던 애가 나대길래... 날도 더운데 왜 저러고 사나 싶었는데 몇일 후 용산구청 앞을 지나가던 일규 가야르도를 목격합니다 그것도 과속으로 지나가는 ㅋㅋㅋ
암만 생각해도 외모 지적질할 건덕지가 안되는 애가 남 면상 이야기하는게 거슬리기도해서 어떻게 한번 엿을 먹여줄까 싶은 찰나에 터보님 사건이 터진것으로 타이밍상 엮인것이지 저는 터보님과는 전혀 연이 없었으며 있을수도 없는 상황이였던거죠... 그래서 그냥 일규 특유의 앞뒤없이 자기 뇌피셜 시전하는 이 판에 참전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분이 40줄 넘어서 얼굴 이야기하신다고 웃었는데 그 이면엔 이러한 사건들이있었던것이구요

우리 고양이가 얼마나 이쁜데요

일규가 키우는 일규네 고양이와 다릅니다 ㅋㅋ

일규네 고양이 사진이나 업하고갑니다

거참 어디서 와꾸 지적질이야 니차 대만제 범퍼 바꿀돈으로 얼굴에 돈 좀써라






댓글
  • PatricJane08-10 23:04

    먹지마세요 와꾸에 양보하세요 ㅡ 푸드코트ㅡ

  • 랫맨08-10 23:25

    선크림이라도 기프티콘 보내줄까봐요 우리 일규

  • PatricJane08-10 23:29

    @랫맨 보시하시겠다니 천사가 따로 읍네요

  • 성모미아리208-10 23:04

    진짜 화날만 하시내요

    추천박아요!!!!

  • 랫맨08-10 23:26

    왜 가만히있는 사람을 건드리는지 모르겠어요 면상 이야기까지하며

  • 밤하늘별처럼08-10 23:12

    근데 왜 엄한 고양이를...쟨 태생ㅇㅣ길 고양이일뿐인데요...

  • 랫맨08-10 23:25

    그러게요.. 이건 제가 실수를 저 고양이 이름이 나비라 주인 닮았다길래 ㅠ

  • Falling08-10 23:14

    이건 아무리 봐도 놀깡님이 너무 가신듯........

    모쪼록 잘들 마무리 되시길..

  • 성남ic08-10 23:16

    화이팅

  • 장기렌트08-10 23:17

    뭔일인진 잘 모르겠지만

    고양이 집사로써

    울 주인냥님 얼굴 까면 졸라 열받죠!!

  • 성남ic08-10 23:17

    근데 놀깡님 부자인가요??

    상류층이에요??

  • 랫맨08-10 23:24

    아니라서 재벌2세에게 열등감가지고 사건을 조작하신겁니다 일규님은

  • [유머] ㅇㅅㅇ 신입생환형회 레전드썰.jpg [6]
  •  | DUKE NUKEM | 04:22 | 6
  • 스무스한 패드립 [0]
  •  | llillillil | 05:19 | 5
  • 인생에서 제일 실수하면 안되는 것 [99]
  •  | 지혜만능왕현자 | 05:18 | 9
  • [유머] 녹색으로 뒤덮이는 지구 [11]
  •  | Pwinchan | 04:43 | 13
  • [유머] 20년전이나 지금이나 다를게 없는 나라.jpg [5]
  •  | 루리웹-9736292577 | 04:27 | 14
  • 이번 지포스 그래픽카드 레이트레이싱는 이런 효과다 [3]
  •  | 미스타로빈 | 05:03 | 9
  • 러시아식 용서법.jpg [10]
  •  | 재원이 | 05:09 | 12
  • 미국은 좋겠다~ [0]
  •  | DAL.KOMM | 04:58 | 13
  • 서울사람입장에서 일베 이상한점 甲 [6]
  •  | 먀타랴다 | 05:09 | 13
  • 아시안 게임 공식 의료팀 수준 [1]
  •  | 5G라퍼 | 04:56 | 16
  • 너희 인이가 한 국정농단 눈 높이를 조금만 그러면 다 보여요 [1]
  •  | fakeid | 04:45 | 16
  • 야구팀 박해민은 욕먹을 정도는 아니자나요? [2]
  •  | [♩]ECHO™경수 | 04:40 | 19
  • 혹시나 하는거지만 저 대통령 직접 언급하며 깐적없음 [3]
  •  | 로맨스는건너뛰고 | 04:35 | 2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