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피지 여행 후기 1 | 즐게

문화피지 여행 후기 1

|2018.08.09 16:48|9|375

한 두달 전에 말도 탈도 많았던 회사에 사직서를 던지고

정확히 한달 전 오늘, 쌓인 마일리지의 반정도를 털어서

피지로 3주동안 혼자 여행 다녀왔습니다.

결론 부터 말하면

제가 혼자서 웬만한 신혼여행지는 다 혼자서 여행을 해봤는데

(몰디브, 칸쿤, 아카풀코, 도니_미카 리퍼블릭, 바하마, 세부, 다낭, 푸켓, 끄라비, 팔라우, 보라카이, 발리 등등)

피지가 제일 좋았습니다.

비행기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대양주 8만 (갈때는 비성수기였는데 올때는 성수기에 걸리는 바람에

모닝캄 프리미엄이신 아버지 이름으로 예약을 해서 비성수기 적용 총 8만에 왕복 해결) 마일 사용했구요

세금, 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22만8천원으로 해결했습니다.

3주동안 스카이다이빙 1회, 스쿠바 다이빙 14회 의 액티비티에 숙식교통비 포함 170만원 들었네요.

졸필에 사진도 잘 못찍는 x손 이라 다른 분들이 쓰신 것같은 수려한 문장과 사진은 못 올리지만

그래도 피지가 어떤 곳인지 정도는 알 수 있을 정도의 사진 몇장 공유 드립니다

날 더운데 시원한 사진 보시면서 기분이라도 좀 내시면 좋겠네요

피지는 한국에서 대한항공을 이용하면 피지 난디 국제공항 으로 직항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비행 소요시간은 약 11시간 이며 기종은 A330 입니다.

피지는 약 33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남태평양의 섬나라입니다.

수도 및 경제 중심지는 본섬 오른쪽 아래의 수바라는 도시지만,

국제 공항이 있는 난디가 여행의 시작점이 됩니다.

저는 이번에 난디에서 3박 수바에서 2박을 제외한 약 2주를 지도 좌측 상단의 야사와 군도 에서 보냈습니다.

섬에 따라 다르지만 하루에 한대 있는 페리를 이용해서 평균 5시간 전후로 갈 수 있습니다.

나디에 있는 포트 데나라우 입니다.

야사와 군도로 들어가는 페리 (하루에 한대이며 오전 8시 40분 출발) 를 타기 위해 들러야 하는 곳이죠

가다 보면 작은 섬 하나를 통채로 차지하고 있는 리조트 들에 들리게 되고

이런 배를 통해 해당 섬이 목적지인 사람들 그리고 리조트에서 나오는 사람들을 교환(?) 한 후

페리는 다시 출발 하게 됩니다.

저도 제 첫 목적지인 만타레이 아일랜드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면 저렇게 리조트 직원들이 나와서 짐도 들어주고 노래도 불러주고 체크인도 시켜줍니다.

체크인 대기 하는 중에 찍은 의미 없는 사진 1 과 2

일단 배가 고프니까 밥을 먼저 먹고

사진 속 음식은 코코다 라고 하는 피지 음식입니다.

깍둑썰기한 회를 코코넛 밀크에다 담근후에 식빵으로 싸서 샐러드와 같이 먹는

셀프 회 샌드위치 같은 음식이죠. 맛있습니다.

이건 이 음식 전에 먹었던 거지만 그냥 ㅎ 흔한 클럽 샌드위치 입니다.

첫날이고 도착하니 오후인데다가 밥도 먹었고 하니

해먹에서 책이나 읽으면서 한잠 자는 것부터 시작해 봅니다.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은 저녁때쯤에 올릴게요 ㅠㅠ

• 에쓰에이치08-09 16:54

우와 한번 가볼려고 생각중인 곳인데 부럽습니다

물가는 어떤가요?

대중보니 치안이 그닥이어서 밤에는 다니지 말라고 하던데 치안은 괜찮나요?

• J_Square08-09 16:56

에쓰에이치// 리조트 들어가시면 아무상관없구요 ㅎ 치안은 늦은밤 으슥한 곳만 아니면 큰 문제없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소매치기는 제법 있다네요. 난디와 수바의 경우입니다. 다른곳은 치안걱정하실일 크게 없어요

• J_Square08-09 16:57

에쓰에이치// 물가는 리조트나 이런곳은 한국 수준이고 도시인 난디나 수바의 현지인들 가는 식당을 가시면 한끼에 2000원짜리도 있고 좋은곳 가시면 한끼에 7 8 만원하는데도 있고 ㅎ 평균적으로는 한국의 반정도 생각했습니다 저는

• gobu08-09 17:01

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요

전 바하마는 못가보고 몰디브와 칸쿤이 참 좋았는데 피지가 더 좋으셨다니 다음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 텔레만08-09 17:17

여행기는 추천입니다.

• 춘천쌍둥이08-09 17:26

2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두군두근

• [유머] ㅇㅅㅇ 신입생환형회 레전드썰.jpg [6]
  •  | DUKE NUKEM | 04:22 | 4
  • 스무스한 패드립 [0]
  •  | llillillil | 05:19 | 4
  • 인생에서 제일 실수하면 안되는 것 [99]
  •  | 지혜만능왕현자 | 05:18 | 8
  • [유머] 녹색으로 뒤덮이는 지구 [11]
  •  | Pwinchan | 04:43 | 12
  • [유머] 20년전이나 지금이나 다를게 없는 나라.jpg [5]
  •  | 루리웹-9736292577 | 04:27 | 13
  • 이번 지포스 그래픽카드 레이트레이싱는 이런 효과다 [3]
  •  | 미스타로빈 | 05:03 | 7
  •  | 먀타랴다 | 05:09 | 13
  • 아시안 게임 공식 의료팀 수준 [1]
  •  | 5G라퍼 | 04:56 | 15
  • 너희 인이가 한 국정농단 눈 높이를 조금만 그러면 다 보여요 [1]
  •  | fakeid | 04:45 | 15
  • 야구팀 박해민은 욕먹을 정도는 아니자나요? [2]
  •  | [♩]ECHO™경수 | 04:40 | 18
  • 혹시나 하는거지만 저 대통령 직접 언급하며 깐적없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