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격 화끈하군요 역시

|2018.06.14 04:44|28|352
JTBC도 그렇고 MBC에서 공통적으로 선거전에 네거티브 관련얘기 가지고 어떻게 대처할거냐 라는 공통질문, 특히 JTBC는 대선도 나갈꺼냐 엉뚱한 소리까지 해대니깐 제대로 빡치신듯ㅋㅋㅋ
아무튼 본인은 아니라고 수십, 수백번 말하는데 계속 언론에서 찌르니 과감하게 짤라버린듯 합니다. 뭐 이런거 보면 앞으로 벌레같은 놈들 긴장해야 할듯. 특히, 네거티브 선봉자 그분과 여배우 두사람은 앞으로 스스로 방어하는데 엄청나게 노력하셔야 할 듯합니다.
본인들이 준만큼 돌려받게 되겠네요
댓글
  • 푸우쌤06-14 04:49

    정치를 시작하는 이유가 사람들마다 다르죠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일단 썩은 부분을 도려내는 역할

    즉 근접딜러를 맡으신 분

  • 뿌라구8개06-14 05:36

    이번에 김부선이 도지사 안된건가요?

  • [유머] 서든2 쉴드치는 스트리머.jpg [25]
  •  | 가로쉬그치킨은멍청하고생각이없어 | 13:08 | 8
  • [유머]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조격인 프로그램 [9]
  •  | 오데뜨와 부뚜 | 13:06 | 7
  • [유머] ㄹㅇ 불이 또 붙네 [12]
  •  | 느리지않은나무늘보 | 13:06 | 9
  • [유머] 중국 보빔 만화 국뽕. jpg [31]
  •  | 작은태양의 개미 | 13:04 | 8
  • 기술의 발전때문에 벌어진 역사수업시간 대참사  [18]
  •  | 거대호박 | 13:13 | 8
  • [유머] 패기쩌는 햄스터 [6]
  •  | 안경선생 | 13:00 | 5
  • 건물주의 무지  [24]
  •  | 눈물한스푼 | 13:02 | 10
  • [유머] 각서쓰고 비행기탄 엄마 [19]
  •  | silver line | 12:35 | 8
  • 19금입으로 안해주는 여자 많냐고 물으니까 [28]
  •  | 사람일몰라 | 03:16 | 14
  • (영화저장소) 약 빨고 만든 영화ㅋㅋㅋ.JPG [18]
  •  | Nuovo | 13:02 | 19
  • 여자가 보는 남자 키 有 [10]
  •  | DJ아텀 | 12:57 | 15
  • 카카오 카플 신청 해놨습니다. [25]
  •  | 버드™ | 12:52 | 32
  • [유머] 차붐의 위엄.jpg [11]
  •  | 쿠르스와로 | 12:53 | 2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