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 마인드 마음에 안드는것 ㄷㄷㄷㄷㄷ

|2018.06.14 05:33|1|79
문재인 정권을 견제 할수 있는 힘을 주십시오

말을 이딴식으로 밖에 못하나?


아니 무슨 정치가 지네 땅따먹기 하는 자리인가?

문재인 정권의 견제가 아니라 내가 나라를 위해 일을 하겠다

더 좋은 나라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게끔 힘을 달라


뭐 이런 말 못하나??

정치인들이 한다는거라고는 그냥 당파싸움인듯

스크린샷_2018_06_13_오후_4.30.09.png

제발 이번 정권에선 당파싸움의 목적이 아닌 나라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는 정치인들이 많았으면 함


목적만 뚜렷하고 목표만 국민을 위한 정치인이라면

그게 자한당이건 민주당이건 무슨 문제가 되겠음
댓글
  • BTGs06-14 05:37

    공감드림.

    정치인이 더나은 비전없이 내자리하나 만들어주세요.

    구걸하는꼴 못보는 1인입니다.

  • Yokilo06-14 05:46

    저도 공감해요 무슨 ㅋㅋㅋ 애들 장난도 아니고

  • 환상의 개구멍 투톱.jpg [6]
  •  | gorgeousfeet | 00:56 | 0
  • 이 모든것의 원흉... JPG [13]
  •  | 살골플 | 01:01 | 0
  • 이영표 말하길 장현수처럼 저렇게 태클하면 안된다고 ㄷㄷ  [16]
  •  | 작은넷 | 00:57 | 0
  • 장현수 대신 신태용을 묙해야 합니다. [1]
  •  | 블박용사 | 01:02 | 2
  • 재앙이 졸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  | 아기노무현 | 00:59 | 12
  • [유머] 올 한해 재평가 원탑.jpg [16]
  •  | 루리웹-58273212 | 00:50 | 12
  • 한국 수비 존나 더럽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28]
  •  | gfhdsjs | 00:58 | 14
  • [유머] ??? : "대통령이 관람하고 있다는 중압감에 집중하지 못했다..." [21]
  •  | 로제마인™ | 00:46 | 9
  • [유머] 대통령 직관중인데 표정에서 빡침이 느껴진다 [12]
  •  | 프로박이 | 00:46 | 12
  • 이번 월드컵 장현수 활약 [61]
  •  | 17센티 | 00:54 | 15
  • [유머] 이시각 최대 피해자.fact [8]
  •  | 페도론치노 | 00:45 | 14
  • 오늘 kbs본관에서 거짓언론 규탄대회했다.일벤져스 어찌 알았는지 총출동. [17]
  •  | u유이 | 00:52 | 8
  • [유머] 방금 장현수 수비에 대한 이영표 피셜.txt [7]
  •  | P.Dybala | 00:44 | 2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