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랑 강경화가 해낸 듯

|2018.05.17 00:49|36|554
33018fc101318a2081c391a676edace4.jpg

드루킹 사건도 추미애가 우파 매크로단 잡는다고 고발하면서부터 시작되고

잡고보니 전부 문재인 캠프쪽 ㅋㅋㅋ


미국이 부른다고 좋다고 쫄래쫄래 강경화 미국가서

생각없이 pvid발언하고 바로 김정은 개빡침 ㅋㅋ


ㅋㅋㅋ 적은 내부에 있는 그성별

댓글
  • 짱깨홍어씹박멸05-17 00:35

    우리편이라 ㅁㅈㅎ

  • 애묘가05-17 00:40

    우리현이라 ㅁㅈㅎ

  • 모두평등한세상05-17 00:40

    그래도 박근혜보다 낫다



    ㅋㅋㅋㅋㅋ

  • 방구석계엄사령관05-17 00:50

    아무리 그래도 닭보단아니지

  • 아노르파티05-17 00:49

    아내가 일베보냈다!

  • 촌구석 애미 특징 [15]
  •  | 디제이응디 | 07:13 | 0
  • 호주 바늘 테러 보고 생각난 캐나다 면도칼 테러.Jpeg [21]
  •  | 오프더월 | 07:11 | 0
  • 사랑의 배터리를 달아놓은건지.. [1]
  •  | precision | 07:05 | 1
  • 와.. 성게 역대 최강 와이프 인증.. ㄷㄷ [3]
  •  | 와칸다뽀에버 | 07:11 | 3
  • [유머] 위험한 괴물 .manga [4]
  •  | 이리스유마 | 06:50 | 3
  • 캡틴 마블 공식 영화 트레일러 [7]
  •  | 다크하프 | 06:54 | 9
  • 인피니티 컨셉카 [2]
  •  | 콜럼뱌김목수 | 06:50 | 14
  • 진짜 이거 방송 내보낸새끼 잡아죽여야됨 .jpg [9]
  •  | 생리혈국수 | 07:09 | 25
  • 남자는 성추행 당해도 참아야... [4]
  •  | Ol1I0s5 | 06:50 | 5
  • 미세먼지가 온다 [32]
  •  | sdde391 | 07:05 | 10
  • [유머] 평양 처음 가보는 두사람.jpg [20]
  •  | 관악구 | 06:40 | 18
  • 통일되면 부동산은 잡힐듯... [7]
  •  | 수수께끼사진사 | 06:38 | 11
  • 퓨마 추모 물결이 생기는 이유.Fact [7]
  •  | CS지원팀 | 06:57 | 17
☆Today BEST☆